해외 직수입·PB···현대홈쇼핑,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해외 직수입·PB···현대홈쇼핑,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 경쟁

현대홈쇼핑이 해외 직수입 상품, PB상품 등 단독 상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한다.

단독 상품으로 주로 취급했던 패션 브랜드를 넘어서 다양한 브랜드를 들여올 계획이다.

지난 7월 진행한 파일럿 방송에서 목표 매출 30%를 넘어서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