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3Q 매출 늘었지만 영업손실…일회성 비용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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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3Q 매출 늘었지만 영업손실…일회성 비용 때문

LG디스플레이가 올해 3분기 매출이 늘었지만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을 맛봤다.

OLED 중심의 사업구조 고도화를 지속 추진함에 따라 전체 매출 내 OLED 제품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16%p 확대된 58%를 달성했다.

손익은 사업구조 고도화의 성과 확대와 전사적인 원가 절감 활동 및 운영 효율화 활동에 집중함으로써 전분기 및 전년 동기 대비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 갔으며, 인력 운영 효율화를 위한 일회성 비용의 영향이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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