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독일의 플레이어블 광고: 종합적인 분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고] 독일의 플레이어블 광고: 종합적인 분석

왜 그렇게 많은 광고주들이 대형 미디어 채널(일명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만을 고집할까? 잘 알려지지 않은 영역에서는 어떤 기회를 놓치고 있을까? 이 글에서는 독일에서 플레이어블 광고가 어떻게 주목을 받고 있는지 살펴본다.

독일에서는 플레이어블 광고가 전체 광고 노출의 약 10%를 차지한다.

비게임 앱의 경우 플레이어블 광고가 전체 광고 노출의 1.2%에 불과해 게임 외에서는 플레이어블 광고가 그다지 많이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