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협력단(KOICA, 이하 코이카)이 제작한 웹드라마 (개발남녀)가 화제다.
공개한 두 편의 에피소드는 소개팅 상황에서 서로 다른 두 남녀의 시선을 각각 다룬 독특한 전개로 공개 약 일주일 만에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조회수 175만회, 노출수 288만회를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이카 홍보실의 박다슬 홍보관은 “개발남녀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이카와 공적개발원조(ODA) 사업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더 재밌고 신선하게 알릴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컬쳐”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