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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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강화

Sh수협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 신뢰 구축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같은 차원에서 수협은행은 민원, 광고심의, 내부통제점검 등 소비자보호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하는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시스템’ 구축하고 지난 22일부터 본격 가동을 시작했다.

임연숙 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은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일선 영업점에서 금융상품 판매 시 반드시 준수해야 할 사항을 빠짐없이 체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시스템 운용과 제도 변화 등에 대한 임직원 교육을 적극적으로 시행해 금융소비자보호 차원에서 미비한 점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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