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방문객 1000명"… 신세계 센텀시티 딘트 팝업스토어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누적 방문객 1000명"… 신세계 센텀시티 딘트 팝업스토어 인기

신세계 센텀시티가 컨템포러리 패션 강화에 나선 가운데 팝업스토어 등이 인기를 끌며 매장이 북적이고 있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지난 8일부터 신세계 센텀시티점 4층에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딘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인 '메이드 바이 딘트'부터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까지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팝업스토에 방문하는 고객 연령층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하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