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자체 개발한 고객데이터플랫폼(CDP)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G CNS의 CDP는 기업이 고객들의 모든 여정(최초 인지·구매·사용·사후관리 등)을 간편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인프라 역할을 하며 이를 위해 △고객 정보 통합(ID Resolution) △고객 세분화(Dynamic Segmentation) △고객 속성 생성(Customer Feature) △고객 여정 설계·관리(Journey Builder) 등을 포함한 총 10개의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 속성 생성 기능은 마케터가 타깃 고객층을 세분화하기에 앞서 필요한 고객 속성을 만드는 기능으로 마케터는 고객의 다양한 속성 정보와 행동 데이터를 조합해 '고객별 최대 체류시간', '고객별 6개월간 구매 금액 평균'과 같은 새로운 고객 속성을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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