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1일 “에이블리에서 지난달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 ‘브랜드 메가세일’ 기간 브랜드 관 주문 수가 2.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메가세일’ 기간 에이블리 브랜드 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0% 성장했다.
지난달 신규 입점한 스트릿⋅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거래액은 ‘메가세일’ 직전 동기간(9월 22일~29일) 대비 51% 늘었으며, 행사 3일 차인 10월 2일 거래액은 직전 동기(9월 24일) 대비 3배 이상(206%)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