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메가세일’ 기간 브랜드관 주문 2.4배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메가세일’ 기간 브랜드관 주문 2.4배 증가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1일 “에이블리에서 지난달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 ‘브랜드 메가세일’ 기간 브랜드 관 주문 수가 2.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메가세일’ 기간 에이블리 브랜드 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0% 성장했다.

지난달 신규 입점한 스트릿⋅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거래액은 ‘메가세일’ 직전 동기간(9월 22일~29일) 대비 51% 늘었으며, 행사 3일 차인 10월 2일 거래액은 직전 동기(9월 24일) 대비 3배 이상(206%)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