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인스타' 외산 앱 약진 지속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튜브‧인스타' 외산 앱 약진 지속

국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에서 외산 앱의 약진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20일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한국인이 '오래 사용하는 앱' 순위에서 유튜브가 18억109만5000시간으로 1년 전보다 9.5%(1억5558만5000시간) 증가하며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카카오톡(5억2737만5000시간), 인스타그램(3억7893만1000시간)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