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도서 7,800여권 작은 도서관에 기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토요타자동차, 도서 7,800여권 작은 도서관에 기부

[M투데이 온라인팀]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지난 19일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7,800권의 도서를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기증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도서 기부 캠페인’은 토요타 및 렉서스의 각 딜러 전시장, 서비스 센터와 잠실에 위치한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한국토요타자동차 및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함께 기부한 도서를 모아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도서 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보다 약 2,600권 더 많은 7,800권의 도서가 모였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도서 기부 캠페인’ 외에도 토요타ž렉서스 딜러와 한국토요타자동차 임직원들이 하나 돼 지역 복지시설에 김장 김치를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소외이웃을 돕는 ‘안나의 집’ 봉사활동, 사회취약계층 아동ž청소년의 예술문화 활동 및 예술적 자아 실현을 지원하는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이웃과 함께 성장하며 사랑받는 기업시민으로 거듭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