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스마트] 급성장하는 FAST, 한국 시장에서도 통할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클리 스마트] 급성장하는 FAST, 한국 시장에서도 통할까?

다만 한국 시장에서의 FAST는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협(SWOT)이 공존한다.

아울러 이용자의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화한 콘텐츠와 채널뿐 아니라 정교하게 표적화된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광고주들에게도 매력적인 광고 매체다.

광고를 보면 무료로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FAST의 장점은 동시에 약점이 되기도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