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기분 끝내줘"…'아쿠아맨2' 제이슨 모모아의 자신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아온 기분 끝내줘"…'아쿠아맨2' 제이슨 모모아의 자신감

오는 12월 20일(수) 개봉을 앞둔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 이하 ‘아쿠아맨2’)이 제이슨 모모아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영화를 향한 강한 자신감을 담은 피처렛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극 중 ‘블랙 만타’역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는 “자신의 취향, 문화, 스타일을 ‘아쿠아맨’에 더해 자신만의 ‘아쿠아맨’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라고 감탄했으며, ‘옴’역으로 돌아온 패트릭 윌슨 역시 “지금의 ‘아쿠아맨’은 거의 제이슨 모모아 그 자체다” 라고 소개해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통해 선보일 제이슨 모모아의 열연과 높은 싱크로율, 그리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쿠아맨’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촬영 전부터 ‘아쿠아맨’ 캐릭터에 몰입하며 “블랙 만타와의 전투가 너무 기대된다”라고 언급해 영화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으며, 특히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향해 “정말 엄청나다.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며 이런 액션은 처음일 것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