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사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자사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코웨이는 자사의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이다.

아이콘 시리즈는 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11월 말 기준 101만 대 판매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