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대한민국 기업 지적재산권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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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대한민국 기업 지적재산권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한민국 대표는 “알리바바그룹은 대한민국을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여기며, 지난 수 년간 많은 대한민국의 브랜드 및 중소 기업들이 해외로 상품을 역직구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레이 장 대표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는 요즘 알리익스프레스는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향후 3년 간 지적재산권과 소비자 권익을 강화하기 위해 100억 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강조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그동안 꾸준히 자사의 지적재산권 보호 정책을 강화해 왔으며, 지난 2달 동안 지적재산권 침해 위반이 의심 되는 상품 977,151개를 삭제 조치하고, 7,550개의 대한민국 브랜드에 대한 보호를 강화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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