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까”···오비맥주 카스, 친구 소호나 캠페인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 명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까”···오비맥주 카스, 친구 소호나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연말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연계, 밀레니엄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배경이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해 연말 모임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맨즈랩”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