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올해의 아티스트’와 ‘올해의 베스트송’ 등 5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뉴진스, ‘올해의 아티스트’와 ‘올해의 베스트송’ 등 5관왕

각 시상부문에서는 NewJeans(뉴진스)가 주요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베스트송’에 ‘TOP10’과 ‘밀리언스 TOP10’ 모두 등극 그리고 베스트상인 ‘베스트 그룹 여자’까지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TOP10’과 ‘밀리언스 TOP10’, ‘베스트 퍼포먼스 여자’, ‘GLOBAL ARTIST’로 역시 4관왕의 주인공이 된 aespa(에스파)는 카리나와 지젤, 윈터와 닝닝간 페어 안무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고, 주요상 ‘올해의 앨범’ 포함 3관왕인 아이브는 댄스 크루 라치카와 함께 고대 신화를 연상케 하는 조명 댄스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블랙과 골드가 조화를 이룬 무대의상과 대형 금색 깃발이 어우러지며 현장 관객은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이제욱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부문 대표는 “올해를 남다른 음악적 성과로 빛낸 아티스트들과 이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MMA2023을 통해 멋지게 기념할 수 있어 정말 뜻깊다”며 “MMA2023을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멜론은 음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 뮤직플랫폼으로 끝없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