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중국 광군제서 130억 매출…"전년比 39%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중국 광군제서 130억 매출…"전년比 39% 증가"

삼양식품 광군제.

이는 전년 매출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기존 최고 매출이었던 2021년 110억원에 비해서도 19% 상승했다.

'불닭' 브랜드를 비롯해 삼양브랜드, 짜짜로니 등이 매출을 견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