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제31회 한국PR대상 수상작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PR협회, 제31회 한국PR대상 수상작 발표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주관하는 제31회 한국PR대상에서 KB국민카드의 ESG 캠페인 'KeeB Going'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한국PR협회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 수행한 PR 프로젝트 성공 사례 중 대상과 각 카테고리의 최우수상을 시상하며, 올해에는 총 19개 작품이 선정됐다.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은 "올해 한국PR대상에 다양한 기관 및 기업에서 110여 개의 우수한 사례들을 출품했다"며 "PR 활동의 질적인 향상과 PR의 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PR 활동 사례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