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임영웅, 'Do or Die' 뮤비 4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국투어' 임영웅, 'Do or Die' 뮤비 4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에 해당 뮤직비디오는 많은 관심을 받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및 음악 1위를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