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킬링 버스터 “시수” 개봉 이후 밀려드는 관람객들의 REAL 감상평 화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익스트림 킬링 버스터 “시수” 개봉 이후 밀려드는 관람객들의 REAL 감상평 화제!

제2차 세계대전, 나치에게 모든 걸 빼앗긴 전설적인 퇴역 군인 ‘코르피’의 짜릿하고 통쾌한 복수를 그린익스트림 킬링 버스터 가 지난 25일 개봉하여 CGV 골든에그지수 95%와 네이버 평점 9.33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는 가운데 ‘바스터즈 킬링 액션’이라는 전대미문의 장르와 희대의 액션 시퀀스에 열광하는 실관람객들의 반응이 화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런 영화 천만들어서 영화관 살아나면 좋겠음 큰 화면 사운드가 중요한 영화”(네이버_whoa****), “넘 재미있고 웅장한 영화”(_토닥****), “나치 부대를 만나고 나서 시작되는 그의 핏빛 복수가 즐거움을 주네요”(익스트림무비_뚠뚠***)등의 평을 통해 극장에서 즐기면 좋을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스펙터클을 지닌 에 열광하는 반응을 보였다.

“어른 버전의 전쟁 활극 잔혹 농담,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 같은 1시간 30분짜리 액션영화”, “1.5톤 사이다를 들이킨 듯 시원한 복수극을 선사한다, 소화제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될 영화”(김중기 영화평론가), “박살과 소탕의 쾌감이란”(박평식 영화평론가), “람보, 북구에 가다”(이용철 영화평론가), “말이 필요 없는 핀란드에서 온 불멸자”(씨네21 이유채 기자) 등의 한줄평은 작품성까지 알뜰하게 챙기며 극한의 킬링 액션을 선사하는 영화 의 매력을 단번에 소개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플릭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