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VOD 광고시간, 편당 1.7초 늘어…콘텐츠 만족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료 VOD 광고시간, 편당 1.7초 늘어…콘텐츠 만족도↓"

IPTV와 케이블·위성방송 등 유료방송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가 향상됐다는 평가 결과가 나왔다.

IPTV 3사와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5개사, 지역중소종합유선방송사업자(중소 SO) 9개사, 위성방송 1곳 등 18개 전체 유료방송 사업자에 대한 이번 품질평가에서 서비스 단계별 이용자 만족도의 전체 평균은 63.7점으로 작년(61.4점)보다 올라갔다.

유료 VOD 한 편당 평균 광고 횟수는 0.51회, 평균 광고 시간은 12.94초로 각각 집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