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박성웅부터 김권까지, 현재 공개된 개탈 리스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민사형투표’ 박성웅부터 김권까지, 현재 공개된 개탈 리스트!

SBS목요드라마‘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제작 ㈜팬엔터테인먼트,스튜디오S)가 클라이맥스를 향해 맹렬하게 달려가고 있다.권석주(박성웅 분)가 전체 국민사형투표를 설계한 진짜‘개탈’주동자라는 사실이 밝혀진 만큼 경찰 김무찬(박해진 분),주현(임지연 분)과 개탈들의 전면전이 펼쳐진 것으로 예상된다.이쯤에서 현재까지 공개된 개탈 명단을 살펴보자.이들 중 과연 누가 후반부‘국민사형투표’쫄깃 전개에 핵심 인물로 떠오를지 추측해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권석주는 이름난 법학자였지만8년 전 딸을 성폭행하고 죽인 진범을 직접 죽이고 자수했다.권석주가 교도소에 수감돼 있는 동안 국민사형투표가 발생했고,경찰은 국민사형투표와 권석주 사이의 연결고리를 발견했다.이에 권석주는 특별사면을 조건으로 경찰의 개탈 추적에 협조했다.그런데 이는 모두 위장이었다.권석주야말로 국민사형투표 전체를 설계한 개탈이었다.권석주가 탈옥까지 감행한 가운데,그가 지목한 다음 사형투표 대상자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민수는8년 전 권석주의 딸 살인사건의 공범이지만 교묘히 법망을 빠져나갔다.그는 권석주에 대한 무조건적 동경심을 품고 있다.이에‘1호팬’이라는 이름으로 권석주에게 국민사형투표 대상자와 살해 방법이 담긴 편지를 보냈다.권석주에게 이민수는 딸을 죽인 원수이다.여기에 이민수가 권석주에게서 국민사형투표 주도권까지 빼앗으려 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