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는 지난 8월 말 선보인 '미라클 모닝 도전하기'가 출시 약 40일 만에 이용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라클 모닝 도전 기간 동안에는 인증 시간에 따라 점수가 누적되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점수와 랭킹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분석에 따르면 고객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시간대는 아침 7시로 나타났으며, 8시, 6시, 9시 순으로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