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젠지(Gen Z) 사로잡은 딸기우유 컬러 ‘봉봉백’ 완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메트로시티, 젠지(Gen Z) 사로잡은 딸기우유 컬러 ‘봉봉백’ 완판

취향을 존중하는 젠지 세대(1990년대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 세대)에게 ‘봉봉백’ 딸기우유 컬러가 폭발적인 인기로 완판을 기록하며, 판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스카이블루, 라벤더 등 다양한 컬러 상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추후 램 스킨 봉봉백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올드머니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풀한 미니백이 유행함에 따라 ‘봉봉백’ 미니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시그니처 퀼팅 공법으로 극대화된 볼륨 쉐입에 사랑스러운 컬러로 젠지(Gen 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여 완판 기록을 세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플릭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