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우리가 돈벌이 수단이냐" 누리꾼 "소속사는 자원봉사자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피프티 피프티 "우리가 돈벌이 수단이냐" 누리꾼 "소속사는 자원봉사자냐?"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어트랙트를 향해 "소속사는 걸그룹을 부채해결을 위한 돈벌이 수단으로 보셨나요?" 라며 "소속사 대표 J 님은 투자회사의 선급금 해소 용도로 걸그룹의 정산을 모의했었습니다" 라고 주장했다.

멤버들은 전홍준 대표에 대하여 "소속사 J 대표님은 외주업체 A 대표님에게 본인의 타 S 소속사가 빚지고 있는 선급금 부채를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에게 50억 투자한 걸로 내용을 맞추자고 모의했습니다." 라며 걸그룹 투자금액이 잘못되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대표를 향해 "이제라도 피프티 피프티의 모든 것을 진실되게 공개해주세요" 라며 자신들이 피해자로 주장하며 "저희가 건강을 망쳐가며 감시와 통제 속 활동했던 모든것을 공개하겠습다.대표님의의 미담과 실체를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음원 음반 수입으로 타 S사 부채를 갚는 소속사 대표님의 실체를 공개하겠습니다 왜 저희가 소속사를 떠날 수 밖에 없는지 돌아갈수가 없는지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라며 모든 책임을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홍준 대표 탓으로 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예스미디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