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2023 서울시 어울림 테니스대회’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동양생명, ‘2023 서울시 어울림 테니스대회’ 성료

장애인 테니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체육 활동 지원을 위해 동양생명이 주최한 이번 어울림 대회에는 서울시장애인테니스협회와 서울시 등이 주관과 협찬기관으로 참여했다.

황성호 서울시장애인테니스협회 부회장은 "테니스를 치기 좋은 계절에 동양생명이 장애인 테니스인들을 위한 어울림테니스 대회를 개최해줘서 감사하다"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대회가 끝날때까지 모든 참가자분들이 부상없이 실력을 발휘하셔서 좋은 경기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우궈단 동양생명 CEO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온 동양생명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며, 특히 지난 3월 서울시 거주 60세 이상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서울시 시니어 테니스 대회’와 이번에 진행된 장애인 테니스인들을 위한 ‘서울시 어울림 테니스 대회와 같이 테니스를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 목적의 활동들과 장애인들의 사회적 참여를 돕는 활동들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굿데일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