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생 유튜브 콘텐츠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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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생 유튜브 콘텐츠 강화

신협중앙회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대하며 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과의 상생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신협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상공인 맛집 발굴 콘텐츠인 ‘신협 대동맛지도’와 각 지역의 전통시장을 탐방하고 소개하는 콘텐츠인 ‘어부바야 시장가자’를 선보이고 있다.

‘어부바야 시장가자’는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신협 인근에 위치한 전통시장을 홍보하는 콘텐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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