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에서 한국관광판촉전...K-컬처 매력 알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필리핀 마닐라에서 한국관광판촉전...K-컬처 매력 알렸다.

주필리핀 대한민국대사관 및 한국문화원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한‧필 양국 여행업계 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마닐라 MICE 로드쇼와, 필리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한국의 동계관광·공연·음식·웰니스 등 다양한 K-컬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 이벤트가 펼쳐졌다.

2일부터 3일까지는 마닐라 글로리에따 쇼핑몰(Glorietta Activity Center)에서 한국관광 홍보행사가 열렸다.

이번 한국관광 홍보관에는 한국관광 공식 캐릭터 ‘킹덤프렌즈’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강원, 전남, 전북 3개 지자체가 지방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K-플레이스(Place)존’, 국내 스키리조트와 한국스키장경영협회의 ‘동계관광 홍보(Winter Korea)존’, aT센터, CJ제일제당 등의 ‘K-푸드(Food)존’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컬처타임즈 ”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