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점은 아이유…전혀 다른 업계 브랜드가 만나 선보인 굿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공통점은 아이유…전혀 다른 업계 브랜드가 만나 선보인 굿즈

핑크이슬 시즌2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위트 있게 협업했다.

지난 25일 양사의 모델인 국민 뮤즈 '아이유' 티저 영상과 컷이 공개되면서 '아이유니버스'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X참이슬 컬래버레이션 핑크이슬 시즌2는 이달 28일 오전 11시 '무신사'를 통해 단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아이유로 이어진 핑크빛 세계관으로 또 한 번 기존에 없던 협업을 기획했다"며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게 조합한 핑크이슬 굿즈와 함께 다가온 가을 피크닉, 캠핑 시즌에 포토제닉하고 감성 있는 시간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