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하이볼에 안성맞춤"···핑거푸드도 '불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스키·하이볼에 안성맞춤"···핑거푸드도 '불티'

핑거푸드 안주류의 매출 증가는 20·30대들의 위스키·하이볼 문화가 늘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지난달 위스키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5.9% 뛰면서 견과류(15.7%)와 과일(11.7%), 안주류(7%) 등의 매출도 늘었다.

세븐일레븐 역시 지난달 위스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 급증했는데, 같은 기간 과일은 10%, 안주류 15%로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