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유, ♥190cm 대기업 재직 훈남과 결혼 “꿈에 그리던 이상형” [전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지유, ♥190cm 대기업 재직 훈남과 결혼 “꿈에 그리던 이상형” [전문]

이지유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하고픈 소식이 있다.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내 꿈이 됐다.나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이라고 적었다.

이지유는 “내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주고, 옆에서 내 모든 걸 서포트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나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한다.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이라고 썼다.

이지유는 “여러분도 우리를 축복해달라.여러분에게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다.우리 서로 응원하기로 하자.우리 정말 잘 살겠다.감사하다”며 “이치(반려견)가 이제는 나보다도 이 사람을 더 좋아하고 더 잘 따른다.좋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아니 그런데 좋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