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창에그린'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대외마케팅'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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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 '창에그린'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대외마케팅' 착수

창원특례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사진=창원시) 창원특례시는 지난해 새로 단장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을 전국적인 브랜드로 각인하기 위해 대외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창원시는 창에그린이 지역 브랜드에서 전국 대표 농수특산물통합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올 하반기부터 온라인으로 홍보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대외마케팅을 강화해 창원시 대표 브랜드 ‘창에그린’의 품질과 안전성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려 한다”며 ”다양한 연령층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명성높은 농수특산물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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