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새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 공개…"정체성 담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시, 새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 공개…"정체성 담았다"

서울시의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이 탄생했다.

시민 참여로 지난 3월 최종 선정된 슬로건인 '서울, 마이 소울'에 디자인과 의미를 부여해 서울만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담은 브랜드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서울의 정체성 서울다움을 담은 새 브랜드를 통해 시민이 더 행복하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새 브랜드가 다채로운 브랜딩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관광객 유치는 물론 기업 투자 유치도 이끌어 낼 수 있는 도시브랜드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코리아이글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