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천안시 뉴스]'우리는 모두 천안시민' 천안외국인 축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늘의 천안시 뉴스]'우리는 모두 천안시민' 천안외국인 축제

기림의 날 온라인추모관 ◇천안시, 기림의 날 망향의 동산 참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아픔을 함께’ 온라인 추모관도 운영 천안시는 14일 ‘2023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기억하고자 국립망향의 동산을 찾아 참배했다.

박상돈 시장이 모범 외국인 근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는 모습 ◇‘제10회 천안 외국인 축제’ 우리는 모두 천안시민 -K-트로트 경연 등 내외국인 화합의 장 마련 천안시는 지난 13일 2023 천안 K-컬처박람회가 한창인 독립기념관 3.1문화마당(K-프린지페스타)에서 외국인과 지역주민들의 소통·화합의 장 ‘제10회 천안 외국인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조감도 ◇축구역사박물관, 다음 달 30일까지 유물 공개 구입 -박물관건립추진을 위한 연구·전시 및 교육자료로 활용 천안시 축구역사박물관건립추진단은 축구역사박물관 조성을 위해 민간 소장 한국 축구 유물과 자료를 다음 달 30일까지 구입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