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등록 사실을 마치 “승인” 통과처럼 홍보...소비자 FDA 마크만 보고 오해할 수 있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FDA 등록 사실을 마치 “승인” 통과처럼 홍보...소비자 FDA 마크만 보고 오해할 수 있어

FDA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하고 신뢰성이 높은 허가 기구로, FDA 기준을 통과했다는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효능이 인정된 제품이라는 인식 이 있다.

FDA '등록'과 '승인'은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 소비자는 이를 잘 구분할 필요 있어 .

지난 5일 관련업계에서는 FDA의 ‘등록’과 ‘승인’은 큰 차이를 가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구매하기 전 해당 상품이 FDA에 등록된 것인지 승인을 받은 것인지를 확인해 신뢰성을 판단 하라고 말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