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CJ ENM, 콘텐츠 수급 정상화·아티스트 IP 확대로 하반기 실적 회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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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CJ ENM, 콘텐츠 수급 정상화·아티스트 IP 확대로 하반기 실적 회복 나선다

CJ ENM이 2분기 광고 매출 둔화와 콘텐츠 제작 지연 등 요인으로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 들었다.

하반기 TV광고 수익성을 회복하고 콘텐츠 경쟁력 강화, 아티스트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사업 확대 등으로 실적 회복을 노린다.

관련 사업 부문인 미디어플랫폼에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6% 줄어든 3428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손실은 299억원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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