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연간 1만명이 선택한 ‘내나라여행’ 한국일주 상품 재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투어, 연간 1만명이 선택한 ‘내나라여행’ 한국일주 상품 재론칭

하나투어가 연간 1만명이 선택핸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인 ‘내나라여행’의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

하나투어가 2007년 출시한 ‘내나라여행’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품격있게 한국의 각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고객들의 상품 문의가 많아지면서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한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라며 “’내나라여행’을 통해 국내 여행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