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트위터의 ‘파란새’는 15년이 넘는 오랜 시간을 거치며 막대한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트위터 로고 변경, 지금까지 쌓은 브랜드 가치 모조리 잃어버리는 일 .
현재 브랜드 평가 업체들이 트위터에 대해 평가하고 있는 가치가 약 40억 ~ 200억 달러이므로, 사실상 트위터가 가지고 있는 가치를 모조리 잃게 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