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아디다스 보고있나?", 젊은 세대들이 푹 빠진 운동화는 따로 있다, 그들이 선택한 '브랜드'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나이키, 아디다스 보고있나?", 젊은 세대들이 푹 빠진 운동화는 따로 있다, 그들이 선택한 '브랜드'는?

현재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오랫동안 운동화 시장을 독점해왔지만, 최근에는 변화의 기류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아식스, 살로몬, 호카, 뉴발란스 등 새롭게 뜨고 있는 브랜드는 투박한 러닝화 스타일에 맞춰진 제품들로, 기성 스포츠 브랜드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차세대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운동화 시장, 아식스와 살로몬 등 브랜드 인기 급부상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