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확대 나선 컬리… 편의점 협업하고, 오프라인 행사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객 접점 확대 나선 컬리… 편의점 협업하고, 오프라인 행사 개최

컬리가 편의점과의 협업을 추진하고,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방면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따라 컬리는 BGF리테일과 함께 △공동 상품 개발 △충성 고객에 대한 혜택 강화 △CU 매장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 개발 △콜라보 혁신 매장 기획 등 공동 사업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컬리 채널 내 주류 라인업을 강화해 온라인 주문 및 오프라인 픽업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새로운 O4O 모델을 개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