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편의점과의 협업을 추진하고,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방면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따라 컬리는 BGF리테일과 함께 △공동 상품 개발 △충성 고객에 대한 혜택 강화 △CU 매장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 개발 △콜라보 혁신 매장 기획 등 공동 사업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컬리 채널 내 주류 라인업을 강화해 온라인 주문 및 오프라인 픽업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새로운 O4O 모델을 개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