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손님들의 체감 정도를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 제도로, 평가단이 36개 산업의 145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서베이(Mystery Survey) 방식으로 방문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8년간 손님의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을 최우선 순위에 두는 '손님 First 기업문화'를 뿌리내려 더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굿데일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