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등골 휘겠네...", 10대들의 명품 소비 열풍의 주범은 '이것' 때문이라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모 등골 휘겠네...", 10대들의 명품 소비 열풍의 주범은 '이것' 때문이라고?

이러한 동향은 특히 아이돌 그룹의 영향을 받는 10대들 사이에서 명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어, 10대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명품에 대한 관심이 지나치게 커진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의 아이돌 앰배서더 선택, 청소년 명품 소비 트렌드로 이어져 .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은 대부분 케이팝 아이돌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