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미국 MZ세대에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미국 MZ세대에 인기

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미국명 주보)’의 미국 현지 로열티 프로그램 ‘에볼루스 리워즈’ 가입 고객이 60만명을 돌파하고, 이 중 96%가 재시술을 받았다.

에볼루스에 따르면 2020년 나보타가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60만 고객이 에볼루스 리워즈에 가입했다.

첫 시술 후 가입 고객의 96%는 2차 시술을 등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