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미국명 주보)’의 미국 현지 로열티 프로그램 ‘에볼루스 리워즈’ 가입 고객이 60만명을 돌파하고, 이 중 96%가 재시술을 받았다.
에볼루스에 따르면 2020년 나보타가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60만 고객이 에볼루스 리워즈에 가입했다.
첫 시술 후 가입 고객의 96%는 2차 시술을 등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