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버추얼 인플루언서 ‘노바디 소시지’와 협업 전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면세점, 버추얼 인플루언서 ‘노바디 소시지’와 협업 전시

롯데면세점이 3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버추얼 인플루언서 ‘노바디 소시지(NOBODY SAUSAGE)’와 협업해 오는 10월 말까지 명동본점에서 오프라인 전시 ‘EVERYBODY SOGONG 1st AVE’를 진행한다.

노바디 소시지는 브라질 출신 작가 카엘 카브랄이 탄생시킨 캐릭터로 독특한 색감과 그루브한 춤사위, 감각적인 영상으로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다.

증강현실(AR) 기능이 탑재된 리플렛을 제작해 노바디 소시지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리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