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편하다고 자주 사용했는데, 가맹 본사의 충격적인 태도 “선택권 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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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프티콘 편하다고 자주 사용했는데, 가맹 본사의 충격적인 태도 “선택권 줬다(?)”

가맹점 점주들의 주장에 따르면 모바일 상품권의 수수료가 지나치게 높다고 한다.

카드수수료에 비해 과도하게 높은 수수료,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선택' 모르쇠 .

결국 기프티콘 수수료를 내고 싶지 않다면, 기프티콘을 통한 상품의 판매를 안하면 된다는 황당한 답변을 내놓았다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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