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신적인 서비스 '타다', 100만 사용자에도 불구하고 인력을 감축한 이유는 OO때문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신적인 서비스 '타다', 100만 사용자에도 불구하고 인력을 감축한 이유는 OO때문이다?

'타다'는 출시 후 단 9개월 만에 100만 명의 이용자를 돌파하여 큰 화제를 모았지만, '타다'의 운영사 VCNC가 인력의 절반 이상을 감축하는 구조조정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타다는 지난달 14일부터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희망 퇴직을 진행할 것임을 직원들에게 안내한 바 있습니다.

한편, 타다의 모회사인 토스는 이번 구조조정과는 별개로 타다를 다른 회사에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