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빙 금리가 무려 20%?", 카드사들, OO까지 하면서 서민들한테 미끼 던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볼빙 금리가 무려 20%?", 카드사들, OO까지 하면서 서민들한테 미끼 던진다

카드사의 유혹적인 '리볼빙 마케팅', 고금리로 서민들 부담 증가 .

리볼빙 마케팅을 통해 고금리 적용회원의 비중을 늘리는 것은 단순히 카드사의 이자 수입을 늘리기 위한 수단에 불과합니다.

이에 우리카드 관계자는 "결제성 리볼빙 수입비율이 타사에 비해 높은 것 리볼빙의 고금리 적용 회원 비중이 높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하며, "이자 장사를 위해 리볼빙 마케팅을 과도하게 진행했다는 문제는 잘못됐다”라며 “리볼빙 역시 하나의 상품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적합한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지 서민들의 고혈을 빨아먹으려는 의도는 전혀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캐플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