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표 과일 지각 변동"…홈플러스, 체리 6배, 살구 4배 매출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여름 대표 과일 지각 변동"…홈플러스, 체리 6배, 살구 4배 매출 '껑충'

여름철 대표 과일에 지각 변동이 일어났다.

홈플러스가 고객 소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과일 전체 품목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신장했다.

지난해 이 기간 수박, 참외가 매출 비중 3분의 1이상 차지하는 대표 과일이었다면 올해는 수박, 토마토, 체리, 바나나, 사과 등이 매출 상위 품목에 이름을 올리며 봄, 가을, 제철 과일까지 포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