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웨덴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9개국 소비자들은 현지 삼성전자 매장이나 전문 수리 업체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필요한 부품과 수리 도구를 구입해 갤럭시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된다.
자가 수리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국내와 동일하게 갤럭시 S20∙S21∙S22 시리즈로 △디스플레이 △후면 커버 △충전 포트 등 3개 부품이 자가 수리 대상이다.
자가 수리를 원하는 해당 국가의 소비자는 각국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부품 별 수리 매뉴얼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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