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임영웅"…청호나이스, '트롯돌' 없이 호실적 낼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굿바이, 임영웅"…청호나이스, '트롯돌' 없이 호실적 낼까

그동안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던 청호나이스가 연예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주력 제품을 내세우는 것으로 전략을 수정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커피머신 얼음정수기'를 출시했지만, 판매 실적이 개선된 것은 지난해 7월 제품명을 바꾸고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후 이뤄졌다.

지난 2021년 매출도 2020년 모델로 선정된 임영웅 덕분에 전년 대비 5.5% 늘어난 4천210억원을 기록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